하남YWCA
인사말
안녕하세요!
하남YWCA의 회원 분들에게 평화의 인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속에서도 귀한 일에 함께하며 나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남YWCA가 지난 12월로 30주년을 한국YWCA 연합회는 10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세월을 뒤돌아보니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며 감사치 않을 수 없습니다. 힘든 여정 속에서 여기까지 온 것이 하나님이 뜻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긴 역사동안 YWCA를 세워주시고 힘께 해주신 많은 분들의 헌신과 수고가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며, 함께 힘을 합치고 생각을 모아서 여기까지 올 수가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많은 분들의 후원과 기도로 하남YWCA회관으로 상가 사무실을 매입하게 되었고, 지역사회와 연대하여 세상에 빛과 같은 많은 일들을 하게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에 동참하는 회원들과 함께 30년간 걸어왔던 발자취를 기억하며 더 나은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정의 평화 창조질서의 보존을 건설하는데 목적으로 하는 YWCA가 되도록 노력하며, 하나님 사랑하며 이웃을 사랑하는 하나님나라 공동체가 되기를 소원하며 하남YWCA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시민운동 공동체 기관으로 거듭나서 생명의 바람 세상을 살리는 여성으로 변화하는 여성으로 발 맞춰 나가며 내년으로 준비하고 있는 재구조화된 사단법인 하남YWCA가 되는 이 시점에서 큰 과제이지만 회원 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하남 YWCA가 탈핵기후생명운동, 성 평등, 청소년 운동, 평화통일 운동, 돌봄과 살림 등 극히 경력 단절 여성들을 위해 일자리 창출과 섬김과 나눔을 통하여 지역 사회와 함께 지역 발전과 함께 더불어 여성들이 함께 아름답고 따뜻한 희망세상을 만들어 나아가는데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과 이사님들과 실무활동가들과 함께 힘 모아 하남YWCA가 세상의 빛으로 아름답게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며 하나님 영광을 위해 쓰임 받는 하나님나라 Y공동체로 나아가길 기도하며 하남Y가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 의미 있고 선한 일에 기여하며, 일할 수 있도록 함께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우)12947 경기 하남시 대청로 33 현대베스코아빌딩 1004호 하남YWCA   
전화:031-793-7771,1226     팩스:031-793-7761    E-mail : hanamywca@naver.com
COPYRIGHT(C) 하남YWCA, ALL RIGHT RESERVED.     홈페이지 유지보수 : 그루터기